- 대형 편의점 및 프렌차이즈의 경우 유통기한 임박 식품에 대한 할인판매
플랫폼이 다수 존재하나, 로컬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하는 서비스는 없었습니다.
- 떠리요는 로컬 소상공인, 시장상인, 즉석제조식품상인, 푸드트럭 등 이 유
통기한 임박 식품을 할인가에 등록하고, 소비자에게 홍보해 버려졌던 식품
자원을 소비할 수 있게 하는 모바일 마켓입니다.
- 소비자 위치를 기반으로 서비스해 구매 접근성을 높이고, 예약/결제/알람
시스템을 도입해 친환경적인 소비 생태계를 촉진하는 서비스로 소비자 앱
에서는 할인식품 구매와 알람을, 가맹점 앱에서는 폐기 임박 식품 등록과
판매가 가능합니다.
검색이 필요없이 나와 가장 가까운 곳의 할인식품을 받아볼 수 있어 사용자 경험에 최적화된 서비스임. 모바일 앱에서 미리 결제 or 예약을 하고, 직접 찾아가 거래를 완료하는 구조로 대면 거래를 통한 지역 상인 매출 향상 및 버려지는 식품에 대한 거래 활성화 가치를 창출함.
사용자 위치 기반 근처의 할인식품 알람, 별도의 검색이 필요 없음
지도를 활용한 근처 할인식품 찾기
나와 가장 가까운 곳의
할인식품을 받아볼 수 있음
매장 방문 전 할인식품 예약/결제
직접 찾아가 거래를 완료
이용 매장 즐겨찾기와 리뷰
소비자 피드백 활성화
메타페어리는 친환경 플리마켓과 사회적 약자 보호활동과 친환경 활동을 추진하고 언론 보도를 통해 대외 홍보를와 서비스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.
각 로컬 상인의 식품 소개와 할인식품을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는 떠리요 플리마켓을 설치, 소비자들이 다양한 로컬 상인의 할인식품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친환경 플리마켓을 통해 서비스 홍보.
각 로컬 상인의 식품 소개와 할인식품을 오프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는 떠리요 플리마켓을 설치, 소비자들이 다양한 로컬 상인의 할인식품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친환경 플리마켓을 통해 서비스 홍보.
떠리요 도입 로컬 상인들과 협력하여 폐기임박 식품을 사회적소외계층, 독 거노인, 청소년가장, 저소득층에게 전달하여 사회적 약자 보호 활동과 친환 경 활동을 추진하고 언론 보도를 통해 대외 홍보.
떠리요 도입 로컬 상인들과 협력하여 폐기임박 식품을 사회적소외계층, 독 거노인, 청소년가장, 저소득층에게 전달하여 사회적 약자 보호 활동과 친환 경 활동을 추진하고 언론 보도를 통해 대외 홍보.